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사업명: 2025 테니스 디비전 리그, 유·청소년클럽리그 주최자배상책임보험 업체 선정
나. 사업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다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계약서에 명시된 날짜까지
라. 사업예산 : 85,000,000원 (부가세 및 기타비용 모두 포함)
1) 디비전리그 : 65,000,000원
2) 유·청소년클럽리그 : 20,000,000원
* 업체 선정 협상 진행 시 예산 변동될 수 있으며,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.
2. 입찰 참가자격
가. 공고일 현재 ?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? 제12조 및 동법
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, 제76조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나. 공고일 현재 인허가 취소, 등록 취소, 휴업,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을 받거나, 폐업
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
다. 제안서 접수마감일시까지 대한테니스협회에서 요구한 서류일체를 제출하여
등록을 필한 업체
라.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없음
3. 입찰 및 낙찰 방식
가. 입찰방식 : 일반경쟁, 총액입찰
나. 낙찰자 결정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- 협회가 정하는 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선정한다(기술평가 80%, 가격평가 20%)
- 업체선정에 대한 평가방법 및 결과에 대한 결정은 본 협회의 고유한 권한으로
제안사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4. 구비서류 (제안요청서 참조)
가.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.
나. 사업자등록증(사본) 및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), 인감증명서 각 1부.
다. 납세 확인증명서 1부.
라.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각 1부.
마. 정량적 평가관련 증명서류(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등) 각 1부.
바. 제안서 7부, PPT 파일이 담긴 USB 1개.
사. 가격입찰서(금액산출 근거표 첨부) 1부. (밀봉 제출)
5. 제출방법
가. 입찰공고 : 25.05.19.(월) ~ 25.05.26.(월) 11:00
나. 제출기간 : 25.05.19.(월) ~ 25.05.26.(월) 11:00
다. 제출방법 : 전자입찰(구비서류 전부 첨부) 진행 후,
서류원본은 직접 방문접수 (우편, 이메일 접수 불가 /
평일 09:00 ~ 18:00 제출 / 평일 12:00 ~ 13:00, 주말 제외)
라. 제출장소 : 대한테니스협회 (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테니스경기장 1층)
마. 제안서 평가 : 입찰 마감 후
1차 심사 : 서류심사 (전자입찰, 방문서류 입찰)
2차 심사 : 서류심사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ppt 발표
3차 심사 : 1차, 2차 심사 후 우선 협상자 선정
※ 일정변동가능, 적격자에 한해서만 별도 통보
바. 입찰 방법: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(http://www.g2b.go.kr) 공고 확인 후 ,
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을 통한 가격입찰, 서류는 직접 접수
사. 문의처: 070-4848-6262
* 제안서(입찰서)제출은 마감시간 이후 접수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6. 기타 참고사항
가. 입찰등록 서류 등을 위?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「국가계약법」
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나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“원본과 상위 없음”을 확인? 날인하여 제 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
계약법령,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.
라. 입찰 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입찰을 철회(취소)할 수 있습니다.
마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 해당 사양별 내용과 예산은 예산협의에 따라 실 제 계약 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* 여러가지 상황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