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민원게시판

민원안내

  • 민원게시판은 대한체육회와 관련된 질의ㆍ건의ㆍ진정 등 민원성 글을 인터넷상으로 편리하게 거재하고 신속하게 처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    다만, 민원사무규정에 따라 성명, 주소,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내용 및 장난성의 글, 저속한 표현, 타인의 명예훼손 등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민원처리절차안내

  • 글쓰기

    글 작성 후 등록

  • 접수(인사총무부)

    접수 심사 후 담당부서 지정

  • 처리(담당부서)

    담당자 확인 후 처리

  • 완료(담당부서)

    처리 결과(답변) 게시

  • 민원 접수 후 민원주관부서(총무부)에서 처리부서로 3(근무)시간 내 이첩 처리
  • 처리부서는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7(근무)일 내 민원 처리 완료
  • 민원성격 상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진행 상황과 처리 기간 재통보
  • 본회 소관이 아닌 민원 서류 접수 시 8(근무)시간 내 소관 기관으로 이송
  • 국민신문고

    국민권익위원회의 "국민신문고"를 통하여 대한체육회에 민원을 신청하고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국민권익위원회 문의처 : 1600-8172

  • 국민신문고 바로가기
자세한 문의사항은 우측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자료책임자 : 인사총무부장 자료관리담당자 : 인사총무부 임한정(02-2144-8064)